경희미디어

경희는 소통의 대학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학내 소식 및 행사를 모든 구성원에게 전달하고 있다.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해 교육 · 연구 · 실천 부문의 각종 성과와 주요 정책 및 사업, 기타 학내 소식 및 행사를 알리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구성원 간의 자유롭고 원활한 소통을 이끌어내고 있다.

Focus

교내 주요 소식을 신속히 보도하는 메뉴로 교육연구·실천 부문에서 경희가 거둔 성취를 소개한다.

Focus

경희뉴스

뉴스레터 ‘Lux Humanitas’와 각종 공보간행물을 PDF 서비스로 제공하며, 출판문화원에서 발행한 신간도 소개한다. 또한 언론매체에 게재된 경희 관련 뉴스와 광고도 열람할 수 있다.

뉴스레터 공보간행물 신간안내 경희광고 언론에서 본 경희 Lux Humanitas e-News

교내언론

대학주보, The University Life, 대학의소리 방송국은 경희 구성원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내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신문방송국이 운영하는 미디어센터는 이들 3개 매체뿐만 아니라 동문회보, 의료원보, 대학원보 같은 교내 타 매체 및 제휴 언론사의 콘텐츠를 종합적으로 알리고 있다.

미디어센터 대학주보 The University Life 대학의소리 방송국 대학원보

영상

Peace BAR Festival, 목련회의, 미원렉처 등 주요 교내 행사와 특별 강연 영상을 다시 살펴볼 수 있다.

특별강연 기획영상 주요행사 기타

포토갤러리

매주 업데이트되는 포토갤러리는 경희의 교육·연구·실천을 시각 이미지로 형상화해 소개한다.

포토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