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평화공원

경희는 1999 서울NGO세계대회 후속 사업으로 UN 평화공원과 Global NGO Complex(GNC) 건립을 계획하고 있다. UN 평화공원은 국제캠퍼스에 10만여 평 규모로 건립되며 GNC는 평화공원 안에 들어설 예정이다.

UN 평화공원과 GNC 건립을 통해 경희는 NGO와 관련된 교육, 연구, 실천의 세계적 중심지를 조성함으로써 항구적 평화와 공영의 기틀을 다지는 데 기여할 것이다. 그리고 인권, 환경, 개발, 평화 등 지구적 현안에 대한 상생의 대안을 도출하는 공론장을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

주요 프로그램

East Asian Chamber for UN·CoNGO·Business Partnership

동아시아 권역이 새로운 문명의 축으로 부상하는 문명사적 추세에 부응해 현대 문명을 이끌어온 서구 사회와 동아시아의 대화와 소통을 모색한다.

Korean Peninsular after Ideology

새로운 지구문명 창조를 위한 한반도의 역할과 기능을 집중 조명하기 위한 비정기 포럼이다. 문명 형성과 전환 및 인간과 인류사회의 역동성에 관해 연구하면서 21세기 한반도의 역할을 탐색한다.

World Congress for NGO Studies

전 세계의 학자와 실천가가 참여하는 교류, 연구의 열린 공간으로, 인류사회의 공동 현안을 성찰하고 NGO학의 새로운 방향을 탐구한다.

미래 지도자 포럼

평화와 공영의 미래사회를 이끌어갈 지도자 교육 프로그램이다. 정관계, 재계, 시민단체의 역량을 강화하고 상호 이해 및 협력을 증진하며 미래 공동체 건설을 위한 비전을 공유한다.

UN·NGO Archive

UN과 NGO 관련 자료를 수집해 효율적으로 통합 관리한다. 이를 바탕으로 UN과 NGO에 관한 연구 기반을 조성하고 각종 Global NGO Complex 사업을 지원한다.